이주영 스트리트 무드, 그린 항공점퍼로 완성한 자유로운 데일리룩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이주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일상 사진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길거리 콘크리트 벽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한 이주영은 특유의 빈티지 무드와 힙한 에너지를 동시에 뿜어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린 컬러 항공점퍼를 활용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날 이주영은 여유로운 핏의 카키 그린 항공점퍼를 걸쳐 내추럴한 멋을 살렸다. 이너로는 브라운 톤 티셔츠를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하의는 연청 숏팬츠로 경쾌함을 더했다. 여기에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그레이 니삭스를 착용해 복고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잡았다. 액세서리는 얇은 실버 체인 목걸이와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슬림한 블랙 선글라스를 더해 쿨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이주영만의 자유로운 바이브가 느껴진다", "항공점퍼 코디 참고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스타일을 극찬했다. 특히 간편한 듯 세심한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이주영의 코디는 데일리룩은 물론 여행이나 나들이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이주영처럼 스트리트 감성을 살리고 싶다면, 루즈핏 항공점퍼에 톤온톤 이너와 숏팬츠를 매치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여기에 니삭스나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이주영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이주영 #이주영패션 #이주영항공점퍼 #스트리트룩 #항공점퍼코디 #봄데일리룩 #니삭스스타일링 #빈티지룩 #편한패션 #스타패션 #그린항공점퍼 #힙한코디 #자유로운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