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뮤(AKMU) 이수현이 4개월 전과 비교해 건강한 외모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최근 'AKMU - [LOVE EPISODE] MOOD POSTER'를 공개하며, 새 앨범의 독특한 분위기를 이찬혁과 이수현의 초상으로 표현했습니다. 부드러운 수채화 질감의 스트라이프 배경 속에서 두 멤버는 사랑스러운 프릴 레이스, 파스텔 톤의 와이드 팬츠, 그리고 꽃 브로치 액세서리로 동화 같은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이수현의 변화된 외모가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올해 1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 참석했을 때와 비교해 슬림해진 모습으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이전 앨범 활동 중 변화된 외모로 건강에 대한 우려가 있었던 만큼, 이번 모습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악뮤의 새 앨범에 대해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하며, 악뮤표 러브 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악뮤는 오는 6월 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LOVE EPISODE'를 발매할 예정이며, 2017년의 'SUMMER EPISODE'와 2021년의 'NEXT EPISODE'에 이어지는 시리즈의 세 번째 챕터로 준비 중입니다. 또, 6월 15일과 16일에는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 '10VE'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