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 BEST 7 (+숨은 명소, 자유여행)
베트남은 우리나라사람들이 일본 다음으로 가장 많이 떠나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물가도 저렴하며, 우리나라와는 다른 이국적인 풍경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다낭은 베트남 여행지들 중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필수 여행코스 중 하나인데요. 다낭을 빼고 베트남여행을 다녀왔다면, 베트남을 다녀온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들을 모두 모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숨은 명소와 자유여행으로 가기 좋은 곳들 모두 알려드리니 이번 여름휴가로 가족여행이나 데이트코스로 다낭여행을 기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
- 목차 -
1. 미케해변
2. 하이반패스
3. 다낭대성당
4. 호이안 올드타운
5. 안방비치
6. 미선 유적지
7. 마블 마운틴
1. 미케해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인 미케해변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해변 6곳 중 하나로 선정된 매력적인 관광지인데요. 아름답고 긴 해안선, 맑고 잔잔한 푸른 바다가 특징인 명소입니다.
이곳에서는 해변을 산책하거나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며 자유여행을 보내기 좋은데요. 패러글라이딩과 서핑, 스쿠버다이빙과 같은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여름휴가로 만약 베트남을 가게 되면 가장 오래 있게 될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올드타운과도 가까워 식도락 여행으로 방문하기 매우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2. 하이반패스
하이반패스는 후에와 다낭을 잇는 도로인데요. 중국의 장가계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장엄한 풍경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로의 한쪽은 절벽으로 되어있고 반대쪽은 높디높은 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침에는 주변이 구름으로 뒤덮여 있어 매혹적인 풍경을 연출해 내기로 유명한 자유여행 숨은 명소인데요.
다낭 여행을 오게 되면 한 번쯤은 방문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고개 꼭대기 도로에 주저앉아,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경치를 눈에 담아보시기를 바랍니다.
3. 다낭대성당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은 다낭대성당인데요. 이곳이 이슈화된 이유는 파스텔톤의 이쁜 핑크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주변경관과 전혀 다른 풍경을 연출해 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유여행 겸 이곳에 방문하게 되면 다낭에 온 것을 인증하듯이, 다양한 각도에서 대성당과 함께 사진을 찍기 바쁜데요.
대성당이 잘 보이는 뷰의 카페는 그것을 주 컨텐츠로 이용할 정도입니다. 특히 유명한 카페가 콩카페인데,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여유가 있을 때 대성당과 함께 인생샷을 찍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4. 호이안 올드타운
호이안 올드타운은 다낭의 구시가지쯤으로 생각하면 다녀가기 편한데요. 15세기 동서양의 문화가 한데 어우러진 도시 중 하나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식도락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고 베트남 전통배를 타고 강을 유유히 떠다니며, 여유를 최대로 느끼기 좋은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해가 질 때쯤 방문해 호이안 올드타운을 방문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기며, 한국으로 가져갈 기념품까지 저렴한 값에 챙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5. 안방비치
미케해변만큼이나 베트남을 대표하는 해변 중 하나인 안방비치. 이곳은 바다 앞에 짚으로 엮은 파라솔들로 하여금 더욱 고즈넉하면서 더욱 감성 있는 분위기를 풍기며, 여행객들을 유혹하는 해변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파라솔아래에서 바다와 함께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잠시 짐을 맡아놓고 베트남의 청량한 바다에 빠져들며 시원함을 즐겨보시기에도 매우 추천드립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오히려 한국보다 기온이 낮아 더욱 쾌적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요. 음료값도 동남아스럽게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있게 하루종일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도 매우 추천드리는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입니다.
6. 미선 유적지
다낭의 고즈넉함을 가장 잘 느끼기 위해서는 유적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는데요. 다낭 인근에 위치한 미선 유적지는 199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주 아름다운 숨은 명소입니다.
유적이 매우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고대 참파 사람들의 독특한 건축 작품들에게서 눈을 떼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사원 단지는 계곡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어 더욱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주변이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피톤치드를 느끼러 가기에도 매우 좋은 다낭의 숨은 명소입니다.
7. 마블 마운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 곳은 마블 마운틴인데요. 이곳은 흔히들 알고 있는 서유기 속 오행산이라고 불리는 6개의 산이 포함된 여행지입니다.
해안을 따라 만들어져 있는 석회암 산의 정상에 오르게 되면 산과 바다가 어우러지며, 독특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어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기로 유명한데요.
오행산은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10대 관광지 중 하나로 여겨지며, 베트남의 역사 및 문화 유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꼭 다녀가 보시길 추천드리는 베트남 다낭의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의 가볼만한 곳 7개의 명소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이번 여름휴가로 다낭을 다녀오신다고 하시면, 여유롭게 일정을 잡아 7개의 명소들을 모두 돌아보며 특별한 베트남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