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조우종, 주식투자 실패로 빚 변제 7년 걸려” (동치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다은 아나운서가 남편 조우종의 주식투자 실패 경험을 말했다.
9월 28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정다은 아나운서는 남편 조우종 아나운서와 서로 다른 주식투자 실패 경험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다은 아나운서가 남편 조우종의 주식투자 실패 경험을 말했다.
9월 28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정다은 아나운서는 남편 조우종 아나운서와 서로 다른 주식투자 실패 경험을 털어놨다.
정다은은 “조우종이 가계부를 쓰게 된 계기가 주식이다. 결혼하기 전인데 주식을 해서 벌었다. 점점 규모를 불려나간 거다. 이 정도면 내가 한 번만 더 하면 평생 일 안 하고 인생 역전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다 끌어 모으고 빚까지 내서 넣었는데 그게 종이 조각이 될 정도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정다은은 “(조우종이) 어떤 이야기까지 했느냐면 마포대교를 걸어봤다고. 내 인생이 끝났구나, 회복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마음이 힘들다가 갚아야겠다는 생각을 해서 다 갚으면서 가계부를 쓰고 다 변제하는데 7년이 걸렸다고 하더라. 한참 뒤에 저한테 이야기해줬다”고 전했다.
이어 정다은은 자신의 주식투자 경험으로 “주식 붐이 불어서 결혼 후에 친한 언니가 따상이라고, 저는 주식을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다가 안 하면 바보 같아서 여윳돈을 넣었다. 그게 상장폐지 됐다. 저는 중간에 물타기도 들어갔다. 다행히도 큰돈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에 조우종은 “오히려 럭키”라고 말했다고. 정다은은 “(조우종이) 나처럼 처음부터 벌면 크게 망할 수 있다, 넌 수업료로 쓴 거다. 다시는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 전종서, 보정속옷 NO 착용 황금 골반 라인‥의혹 ‘끝’
- 르세라핌 사쿠라, 핫한 니트 비키니 자태...군살 없는 몸매 라인 감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