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핑크 셔츠로 완성한 러블리 캐주얼룩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서효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한 컷이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유명한 프룻오브더룸 팝업스토어를 배경으로, 양손 가득 쇼핑백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러블리한 핑크 셔츠와 감각적인 하의 매치는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쇼핑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서효림의 이번 스타일링은 상의와 하의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깔끔한 라인의 연핑크 셔츠는 하단에 셔링을 넣어 마치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한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부드러운 소재와 여유 있는 핏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팬츠는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슬랙스로 선택해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다. 발등을 덮는 긴 기장감은 전체적인 룩을 더욱 길고 슬림하게 보이도록 연출해준다.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자연스럽게 묶은 업스타일 헤어는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그녀가 선택한 스타일은 요즘 유행하는 미니멀 캐주얼 트렌드와도 맞닿아 있어 많은 이들의 데일리룩 참고서가 되고 있다.

실제 댓글 창에는 “셔츠 너무 예뻐요”, “부들부들 프룻오브더룸 느낌 제대로!”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셔츠 하나로도 유니크한 감각을 더할 수 있는 서효림표 코디법은 쇼핑이나 데이트룩, 일상 나들이룩으로도 손색없다.

이번 시즌, 컬러감 있는 셔츠와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서효림처럼 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