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배우 중 SNS 팔로워 1등이라는 연예인
조회수 2022. 10. 17. 11:43 수정
배우로도 활동중인 '블랙핑크' 지수
여배우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1위
SNS 계정 팔로워 수라는 것은 그만큼 얼마나 '유명하냐'를 증명하는 중요한 지표가 된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배우는 과연 누굴까?
바로 지난해 JTBC 드라마 '설강화'의 주연 '은영로' 역을 맡았던 '블랙핑크'의 맏언니이자 '인간 디올'이라 불리는 지수가 그 주인공.
지수는 지난 9월 한 달동안 팔로워 수가 급격히 늘어 무려 약 120만명이 증가- 10월 8일 기준으로 6,500만명을 넘겼다.
이는 대한민국 여배우 중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스타이며, K팝 스타 중 가장 많은 팔로워 수를 가진 사람은 바로 같은 팀의 멤버인 제니로 제니의 팔로워 수는 7,090만이 넘는다.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의 태국 출신 멤버인 리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그보다도 높은 8,300만명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모든 연예인을 통틀어 가장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다.
그야말로 '블랙핑크'의 위상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는 수치. 그런데 아무래도 최고의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여배우 순위가 조만간 바뀔지도 모르겠다. 바로 제니가 미국 드라마 '더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변신, 공개를 앞두고 있기 때문.
'더 아이돌'은 팝스타 '위켄드'가 기획, 출연하며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뎁이 주연을 맡아 미국 가요계의 빛과 어둠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니는 해당작에서 '제니 루비 제인'이라는 이름으로 연기자로 첫 데뷔를 했으며 내년 HBO Max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