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나비 앉은 꽃미모! 비현실적 비율 뽐낸 트위드 투피스룩

아이브 장원영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포토월에 참석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또 한 번의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장원영은 화이트 트위드 소재의 투피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단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장원영이 선택한 투피스는 골드 체인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리본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특히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나비 장식의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줘 소녀 같은 청순함과 성숙한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했습니다.

장원영은 화이트 컬러의 니하이 부츠를 매치해 다리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투명한 메이크업과 핑크빛 립 컬러로 생기 있는 미모를 한층 더 빛나게 만들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한편 ‘2024 SBS 가요대전’ 진행은 도영, 연준, 안유진이 맡았습니다.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샤이니 키,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엔시티 위시,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웨이션브이,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레비티, 트래저,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 이영지, 넥스지, 베이비몬스터 등이 참석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