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티아라 함은정의 스타일링을 살펴보겠다.

##우아한 크림 드레스룩
함은정은 크림 컬러의 롱 드레스와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레이스 디테일의 양말과 리본 장식 슈즈가 소녀스러운 감성을 더하며, 전체적으로 밝고 부드러운 컬러 조합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미니멀한 액세서리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한다.

##캐주얼 공항 패션
화이트 티셔츠와 와이드 데님 팬츠, 그리고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가 어깨에 걸쳐진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밝은 핑크색 캐리어가 포인트가 되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니커즈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시크한 올블랙 데일리룩
블랙 슬리브리스 탑과 와이드 팬츠, 체인 스트랩의 블랙 백으로 구성된 올블랙 코디가 시크함을 강조한다.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주얼함을 더하고, 선글라스와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무드가 돋보인다.

##고급스러운 이브닝룩
블랙 벨벳 튜브톱 드레스와 화려한 패턴의 롱스커트, 그리고 크림 컬러의 롱 코트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이브닝룩을 완성했다. 드레스의 반짝이는 디테일과 벨벳 소재가 우아함을 극대화하며, 심플한 헤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 씨의 따뜻한 인성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20년 제주도에서 함은정 씨의 외제차에 경미한 사고를 낸 네티즌의 사연이 공개됐다. 사고를 낸 당사자는 혼자였던 탓에 크게 당황하고 눈물까지 흘렸으나, 함은정 씨는 오히려 “이것도 인연”이라며 밥을 사주겠다고 제안하는 등 따뜻한 배려를 보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운전이 어렵다는 말에 대리기사를 불러주고, 보험 기사 대기 중에는 커피와 과자까지 건네며 상대를 다독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있던 카페 사장님의 말을 통해 함은정 씨의 정체가 밝혀지자, 놀라움과 함께 그의 인간적인 면모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함은정 씨 측은 “실제 있었던 일”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함은정 씨는 아역 배우로 데뷔해 티아라 활동을 거쳐 현재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