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유아인은 잊어라…김성철·문근영과 부활한 '지옥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상호 감독의 '지옥'이 3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점을 보여주며 2021년 골든 토마토 베스트 호러 시리즈 부문 1위에 등극했던 '지옥'.
새롭게 문을 연 '지옥', 기대만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불행 중 다행은 '유아인 사태'가 '지옥2' 촬영 전에 일어났고, 결국 정진수는 유아인이 아닌 김성철이 맡게 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상호 감독의 '지옥'이 3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점을 보여주며 2021년 골든 토마토 베스트 호러 시리즈 부문 1위에 등극했던 '지옥'.
새롭게 문을 연 '지옥', 기대만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상습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된 유아인이라는 리스크가 있었기 때문이죠.
불행 중 다행은 '유아인 사태'가 '지옥2' 촬영 전에 일어났고, 결국 정진수는 유아인이 아닌 김성철이 맡게 됐습니다.
김성철은 유아인의 공백을 말끔히 지우고 마치 뮤지컬에서 더블 캐스팅된 정진수처럼 또 한 명의 정진수를 창조해냈습니다.
곧 공개를 앞둔 '지옥2', 과연 시청자들도 지옥의 세계에 푹 빠지게 만들 수 있을까요?
'지옥2'는 10월 25일, 넷플릭스에서 모든 회차가 공개됩니다.
iMBC연예 백승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재석·하하, 배달 약속 지키러 홍천 산골마을行(놀뭐?)
- 불법 도박 이진호 하차 후…'아는형님', 멤버들 정신 건강 지킨다
- '이친자' 한석규X채원빈,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스페셜 인터뷰 출연
- "업소 출입+가슴에 돈 꽂아" 최민환, '슈돌' 하차 요구 빗발 [이슈in]
- MBC '나 혼자 산다', 2024년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 수상!
- "내내 울었다"…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감격 소감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