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역대 66번째로 진(眞)에 선발되는 영광을 안은 이승현. 또렷하면서도 단아한 이목구비와 175cm에 달하는 늘씬한 키는 물론 고려대학교 경제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MZ세대답게 당선 후 가진 인터뷰에서 자신이 진에 당선될 수 있었던 것이 "고대생이라는 이력이 관심과 좋은 영향을 끼친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밝힌 바 있는 그녀.

사실 학창 시절 서울대에 입학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를 했으나 수능에서 총 4문제를 틀려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고 한다. 특히나 모의고사에서 단 한 번도 틀린 적 없었던 수학 문제를 틀린 것이 너무 분했기 때문이라고...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를 통해 지성미를 뽐낸 바 있는 이승현, 최근 그녀가 새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바로 2023년 공개돼 선풍적인 인기와 이슈몰이를 한 넷플릭스의 두뇌 서바이벌 프그램인 '데블스 플랜' 시즌 2에 출연한다는 것.

넷플릭스 측은 1월 15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참가자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승현은 "수리와 암기력에 자신감이 있다. 승부욕이 엄청 세다. 답답한 부분을 뻥 뚫어드릴 수 있는 그런 참가자가 되고 싶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놀라운 것은 이번 시즌 2에 출연하는 출연진들로는 이승현 외에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프로 바둑기사인 이세돌과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와 모델 최현준, JTBC 아나운서 강지영을 비롯해

포커 플레이어 세븐하이, 보드게임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노와 조규현, 츄 등의 K팝 스타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한국계 배우 저스틴 H. 민 등이 있어 더욱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시즌 1보다 강력해진 참가자들로 인해 '데블스 플랜2'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커지고 있으며, 이승현을 포함한 참가자들이 펼칠 두뇌 싸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김민성]
한 장면 위해 기꺼이 '삭발'까지 감행했던 여고생 근황
↓↓↓↓↓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