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해외 개발사 2곳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사이프러스, 홍콩 등에 위치한 글로벌 파트너사와 블록체인 게임 2종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사이프러스 개발사 101XP의 '아바타 라이프- 러브 메타버스'는 800종 이상의 의상과 외모로 꾸미는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1500종 가구로 장식하는 집 인테리어, 친구 맺기 등 일상생활을 가상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소셜시뮬레이터 게임이다.
홍콩 개발사 게임위너의 '아이들 판타지'는 수집형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프러스 개발사 101XP의 '아바타 라이프- 러브 메타버스'는 800종 이상의 의상과 외모로 꾸미는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1500종 가구로 장식하는 집 인테리어, 친구 맺기 등 일상생활을 가상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소셜시뮬레이터 게임이다. 지난 2021년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원작은 MAU(Monthly Active Users, 월간 활성 사용자) 160만 명, DAU(Daily Active Users, 일일 활성 이용자) 20만 명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홍콩 개발사 게임위너의 '아이들 판타지'는 수집형 RPG다.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00만, 매출 1900억 원을 기록했다. 이 게임은 구세의 영웅으로 변신한 이용자가 팀을 이끌고 심연의 괴물을 물리쳐 잃어버린 세계를 구하는 내용을 다룬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