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산 300만원이던 무명배우에 반해 결혼까지한 톱스타 여배우

조회수 2024. 4. 4. 11: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태왕사신기>에서 함께 연인으로 출연한 당시 무명인 박성웅과 결혼했던 신은정

1994년 지금은 사라진 케이블 TV 채널 HBS의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며 주목을 받았던 신은정은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수준급 높은 연기력으로 연예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신인 여배우였다.

이후 SBS 드라마 <OK목장>, <카이스트>를 포함해 KBS2 드라마 <전설의 고향> 시리즈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이력을 쌓았고

SBS 대하사극 <여인천하>의 인성왕후로 출연하다가 드라마가 엄청난 대박을 터뜨리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신은정의 위치도 높아지게 되었다. 이후에도 <왕의 여자>,<장길산>과 같은 사극 드라마에 꾸준하게 모습을 드러내며 주목을 받았고

2004년에는 또 하나의 히트작 <왕꽃 선녀님>, <애정의 조건>에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스타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된다.

그런 가운데 2007년 MBC의 야심찬 대작 <태왕사신기>에서 신스틸러 캐릭터인 달비를 연기했는데, 이 캐릭터는 극 중 주무치라는 남성적인 캐릭터와 연인으로 발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되었다. 그 주무치를 연기한 배우는 당시 무명이었던 박성웅이었다.

당시 대중과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있었던 신은정과 달리 박성웅은 소수의 관계자와 기자들에게만 알려졌던 배우로 꾸준하게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정작 대중은 그의 존재와 이름을 모르던 시기였다. 그럼에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지속 성장중이었던 그는 이 작품에서 강인한 남성미를 지닌 주무치를 개성있게 연기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고, 이와 전혀다른 신은정의 달비와 연인 연기를 펼쳐 많은 화제를 불러왔다.

이 드라마의 인연으로 두 사람은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고, 현재도 연예계 최고의 잉꼬 부부 커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후 두 사람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알려지게 되는데, 너무 다양해서 지금도 여러 예능에서 지속적으로 쓰이는 중이다. 박성웅은 신은정과 6개월을 함께하면서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예쁜 사람이었다고 생각해 촬영도중 고백하게 되었고, 박성웅의 용기에 반한 신은정이 수락하면서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비밀 연애를 하게 되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키스신을 찍게 되었는데, 이 당시가 박성웅의 생애 첫 키스신 이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100여명이 넘는 스태프들이 키스신을 보려고 몰려들었고, 애인인 신은정과 완벽한 키스신을 위해 여러번의 리허설(?)을 거치며 완벽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그렇게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1년후 결혼해 부부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 프로포즈는 두번 했는데, 박성웅이 신은정과 함께 충주 탄금대에서 데이트 하다가 돌연 백허그를 하고는

너 내꺼 할래?"

라고 하면서 프로포즈 하게 되었고, 두 번째는 <태왕사신기> 홍보를 위해 일본 오사카 돔 구장에서 행사를 하다가 45,000여명의 팬들 앞에서 공개 포로포즈를 했다.

이후 신은정은 한 예능에서 당시 박성웅이 전재산이 300만원 밖에 없었다고 고백했는데, 본인은 박성웅의 경제력보다 배우로서 잠재력을 크게 봐서

남편이 못 벌면 내가 벌면 되겠다"

라는 마음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그 덕분인지 박성웅은 아내 신은정의 사랑과 지원을 받으며 현재 배우로서 승승장구 하게 되었고, 그런 남편의 성공을 매우 뿌듯하게 보고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