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의 새로운 비전! 본봄 X 미하라 야스히로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조회 6072024. 12. 30.

본봄과 미하라 야스히로가 만났다! 본봄의 색을 더해 새롭게 태어난 미하라 야스히로 대표 스니커즈, '블레이키'를 만나보자.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의 새로운 비전

이미지 출처 : 본봄

모던 유니섹스 의류를 선보이는 국내 브랜드 ‘본봄(BONBOM)’이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aison Mihara Yasuhir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완벽하게 융합한 프로젝트로, 각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을 선보이는 협업이기도. 이번 협업은 약 1년간의 디자인 개발 과정을 거쳐 본봄의 2025년 봄 시즌 룩북에서 처음 공개하였다. 디자인 디벨롭은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심도 깊게 진행되었으며, 본봄은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본인의 시그니처 요소를 섬세하게 접목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 결과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의 대표적인 스니커즈 라인 ‘블레이키(BLAKEY)’를 바탕으로 본봄의 디자인 요소인 가터 절개와 ‘코르셋 디테일을 결합하고, 피어싱 디테일을 가미하며 새로운 해석을 시도했다.

이미지 출처 : 본봄

블레이키 스니커즈의 독특한 아웃솔 디자인과 왜곡된 실루엣에 본봄의 시그니처 플리츠 디테일을 더해 실험정신 넘치는 스니커즈를 완성했다. 해당 협업은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첫 번째 라인은 코르셋과 가터 디테일을 극대화하며 피어싱 디테일을 추가한 레드, 블랙, 화이트 컬러로 선보인다. 두 번째 라인은 러프한 마감 기법인 "로우 엣지(RAW EDGE)" 를 통해 가터 절개를 극적으로 표현한 후, 피어싱 디테일을 결합한 베이지, 그레이, 네이비 컬러로 구성했다.

해당 협업은 1월 23일부터 분더샵(BOON THE SHOP), 톰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 엠프티(EMPTY), 지 스트리트 494(G.STREET 494), 레인 크로포(LANE CRAWFORD), 키스(KITH) 등 세계 주요 스토어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에 미하라 야스히로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보세요!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