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가 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고 밝힌 남자 아이돌은?
데뷔 전부터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잘생길 뿐 아니라 학창 시절 전교 3등에 전교 회장까지 하는, 한마디로 엄친아였습니다. Dream Part. 01 활동 당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을 때 한 청취자가 자신이 차은우와 중학교 동창인데, 그때부터 학교의 연예인이었다는 증언하기도 했고, 트위터나 다음 카페 등 여러 곳에서 동창들의 썰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얼굴천재 권나라가 남자로 태어나면 원하는 남자 아이돌은?
바로 차은우 입니다."
이미 여러 방송에서 차은우가 한림예고 다니던 때에 모습들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남윤수는 “고등학교 때도 모델 활동을 했으니까 여학생들이 많이 쳐다봤는데” 고3 때 인기가 한풀 꺾였었다고 전했습니다. 그 이유는 “차은우의 전학을 왔어요. 근데 걔는 제가 봐도 후광이 나더라고요”라며 말했습니다.
또 배우 박유나도 예능 ‘해피투게더 4’에서 “걔는 그냥 유명 했었거든요. 걔는 저를 전혀 몰랐어요.”라며 이미 잘생긴 연습생으로 유명했던 일화를 전했습니다. 펜타곤 키노도 “장난 아니었어요. 그냥 얼굴이 이만하고 잘생기고 키도 크고 걸어 다니면 여자애들이 어~이렇게 보고 그랬어요. 학교도 꼬박꼬박 나오고 공부도 항상 상위권이었어요. 은우는 쌩얼이 진짜 잘생겼어요”라고 전했습니다.
배우 권나라는 “남자로 태어났다면, 이 아이돌?”이라는 질문에 “아이돌 멤버요?”라며 대답했습니다. 이어 “아 있어요 아스트로의 차은우요 하하하 아 너무 예뻐요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쁘기 때문에 아스트로의 은우가 된다면 한 번쯤 너무 행복할 거 같아요”라고 답했습니다.
또 권나라는 “저희 집을 가다가 옆에 버스가 있는데 너무 예쁜 친구가 있는거예요 전 사실 너무 예쁜 여성분인 줄 알고 봤는데 그게 은우더라구요. 여자보다 너무 예쁘게 생겨가지고 제가 깜짝 놀랐었어요. 알고보니 저희 회사 동생 은우더라구요.”라며 얼굴 천재 차은우의 대해 전했습니다.
중학교 학창 시절에는 평촌 학원가에 살다시피 할 정도로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일주일 내내 학원에 있어서 열심히 공부하다가 밤 11시에 귀가하는 성실한 학생이었습니다. 본인의 주장에 따르면, 본인의 학창 시절 최고의 일탈은 부모님 몰래 심야 영화를 보러 간 것이었습니다. 연습생 때의 최대 일탈은 매니저의 눈을 피해 멤버들끼리 몰래 PC 방에 간 거였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으나, 차은우가 공부를 너무 잘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부모님이 반대를 했었습니다. 캐스팅 디렉터가 1년간 집요하게 부모님과 본인을 설득해서 결국 연습생이 되었고, 진로의 방향을 공부에서 연예계 활동으로 변경했습니다. 공부도 상당히 잘했는데 연예인이 된 것에 대한 후회가 없는지 물었을 때 지금만큼 더 행복할 수 있을지 알 수 없고 후회가 없다고 했습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전공은 연예과(5기)입니다. <도전! 골든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에 출연해 데뷔 전이었음에도 커뮤니티에서 한림예고 훈남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데뷔 초 미니 1집 Spring Up 활동을 할 당시에는 볼살이 올라 통통한 얼굴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다이어트를 하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지면서 미니 2집 활동부터는 완전히 물이 오른 외모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얼굴천재라고 불리기 시작한 것도 이때쯤이었습니다. 2018년 달팽이 호텔에 출연했을 때, 이경규는 차은우의 외모에 감탄하며 "얼굴 천재라는 별명이 있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로 천재다, 얼굴계의 아인슈타인이다"라고 평했습니다.
그러면서 평소 스타일답지 않게 시종일관 아빠 미소를 지으며 대놓고 친절하게 대해주었습니다. 아역 시절부터 오랫동안 수많은 남배우들과 연기를 했던 김민정도 마찬가지로 차은우의 외모를 칭찬했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하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입학했는데 정식 예술고등학교라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이기 때문에 수시 전형으로 성균관대학교에 합격했습니다. 이후에는 학교 출석을 꾸준히 해서 목격담이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현재는 연기자로서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데뷔는 2015년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이후 최고의 한방에 조연 출연 이후, 주연을 맡으며 <복수노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아일랜드>에 출연했습니다. 2023년 10월 11일부터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배우 박규영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편, 차은우는 <원더풀월드>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스포엔 뉴세이의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