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2025 KGMA 주관 방송사 확정
이데일리M과 업무협약 체결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가 ENA를 주관 방송사로 확정했다. 2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이데일리M–KT ENA 간 포괄적 업무협약이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곽혜은 이데일리M 대표이사, 김호상 KT ENA 대표이사, 이성재 이데일리M 마케팅본부장, 오광훈 KT ENA 콘텐츠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ENA, 2년 연속 KGMA 방송사
ENA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GMA 중계방송을 맡는다. KGMA 공동 조직위원장이기도 한 곽혜은 대표는 “KGMA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준비 중”이라며 “ENA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일간스포츠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호상 KT ENA 대표는 “작년 첫 방송이 나간 뒤 시청자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며 “출연 가수들의 실력과 공연 퀄리티를 잘 알고 있다. 올해도 좋은 결과를 만들고 매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2025 KGMA, 초호화 라인업 공개
2025 KGMA는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크리에이터링·디오디가 공동 주관한다. 올해 라인업에는 넥스지, 더보이즈, 루시, 미야오,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에이티즈, 크래비티, 프로미스나인, 피프티피프티 등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가 대거 이름을 올렸다. 스페셜 라인업도 추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2025KGMA#ENA#이데일리M
#스탠딩아웃

Copyright © STANDINGOUT x NT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