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기부"..한국 최초 빌보드 1위, 영앤리치 아이돌 화보 패션

사진=슈가 인스타그램

BTS 슈가, 통 큰 기부로 세브란스에 '민윤기 치료센터' 설립..

사진=세브란스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본명 민윤기)가 50억을 기부하여 자신의 이름을 건 치료센터를 설립한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이다.

세브란스병원 측은 "세브란스병원과 방탄소년단 슈가가 자폐스펙트럼장애 환자의 치료와 사회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전문 치료센터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기부 천사 BTS 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화보 패션

사진=슈가 인스타그램

BTS 슈가가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에서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슈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중성적인 분위기를 자유롭게 오가며, 이번 화보에서 무심한 듯 절제된 매력의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의 화보 속 패션을 살펴보자.

사진=슈가 인스타그램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위에 재킷을 자연스럽게 걸친 채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깔끔한 흰색 이너와 깊이 있는 네이비 재킷의 대비가 슈가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묵직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여기에 보라빛 펜던트 목걸이가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전체적인 룩은 단정하지만 지루하지 않고, 절제된 섹시함이 살아 있다.

사진=슈가 인스타그램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니트에 비즈 장식이 더해진 초커를 매치하여 따뜻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전달했다.

슈가가 자연스럽게 안긴 듯한 포즈로 드러낸 니트의 촉감과 섬세한 연출은 시각적인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날카로운 시선 처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팔에 걸친 발렌티노 백은 모노그램 패턴과 실버 로고가 어우러져 룩에 또 다른 층위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