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4년만 복귀 “누명 씻고자”→확장 이전한 회사 자랑(당나귀 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김소연 대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복귀했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6회에서는 김소연 대표가 4년 만에 재출연했다.
이날 4년 만에 돌아온 김소연은 약 400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에스팀의 총괄 대표.
김소연은 "저도 글로벌 기업의 대표로서 시청 옆에서 짱 먹고 싶어서 여기 오게 됐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김소연 대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복귀했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6회에서는 김소연 대표가 4년 만에 재출연했다.
이날 4년 만에 돌아온 김소연은 약 400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에스팀의 총괄 대표. 소속 아티스트 중 지석진도 있자 전현무는 "석진 형이 여기 갔냐"며 깜짝 놀랐다.
김소연은 달라진 건물도 자랑했다. 강남 구사옥에서 종로로 확장 이전을 했다는 것. 넷플릭스 코리아를 필두로 명품 뷰티 브랜드의 본사가 자리잡은 종로였다. 김소연은 "저도 글로벌 기업의 대표로서 시청 옆에서 짱 먹고 싶어서 여기 오게 됐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또 4년 전엔 독설왕이었지만 "참견을 줄였다"면서 "과거에는 모든 직원에게 가서 감 놔라 배 놔라 부모님 뭐하시냐 남자친구 있냐 물어보고 다니고 다 알아야 속이 시원했는데 MZ들이 싫어한다고 해서 자제하고 있고 인자한 CEO, 박애주의자로 거듭났다. 과거의 누명을 씻어보고자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 김소연은 출근하자마자 한층 아래 사무실을 찾아 직원에게 1층 영상을 바꿀 때가 됐지 않았냐고 닦달했다. 김소연은 "표정만 달라졌다. 하는 행동은 똑같다"는 전현무의 평가에 "전에는 모든 직원에게 다 들렀는데 이제는 두 직원만 들른다"고 해맑게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황재균 지연 이혼에 ‘굿파트너’ 작가 등판 “고민 끝에 하는 이혼, 응원받아야”
- ‘흑백요리사’ 최현석 “험한 꼴 당할까 출연 거절, 방송국놈들 식당까지 찾아와”[종합]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