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무당 된 '순돌이' 이건주 "재작년에 신병 와…살기 위해 무당 됐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내림을 받고 무당이 된 '한지붕 세가족'의 '순돌이' 이건주와 '순돌이 아버지' 임현식의 만남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신내림을 받은 이건주를 만나는 임현식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임현식은 무당이 된 아들 순돌이를 만나기 위해 이건주의 신당을 찾았다.
무당이 된 후 처음 조우하는 '순돌 父子' 임현식X이건주의 이야기는 오는 2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내림을 받고 무당이 된 '한지붕 세가족'의 '순돌이' 이건주와 '순돌이 아버지' 임현식의 만남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신내림을 받은 이건주를 만나는 임현식의 모습이 그려진다.
1986년부터 1991년까지 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동고동락하며 아버지와 아들 역할로 합을 맞췄던 순돌이 이건주와 순돌이 아버지 임현식.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임현식은 무당이 된 아들 순돌이를 만나기 위해 이건주의 신당을 찾았다.
임현식은 이전과는 달라진 이건주를 보며 당황한 기색을 내비쳤다. 무당이 된 아들 이건주를 조우한 임현식의 첫마디는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임현식은 이건주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물었고, 이건주는 "재작년부터 신병이 와서 우울증을 앓고 안 좋은 생각까지 했다.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건주는 "살기 위해 무당이 될 수밖에 없었다"며 담담하게 무당이 된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에 임현식은 "목이 탄다"며 충격에 빠져 연신 마른세수를 하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임현식은 무당이 된 이건주에게 물어볼 게 있다며 뜸을 들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현식의 돌발 질문을 들은 이건주는 물론,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모두가 임현식의 돌발 질문에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임현식의 돌발 질문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무당이 된 후 처음 조우하는 '순돌 父子' 임현식X이건주의 이야기는 오는 2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E포토] 아이브 장원영, '러블리 가을 소녀'
- 손담비, 엄마 된다…"내년 4월 출산 예정"
- SDA 측, 엔플라잉 유회승 무대 취소 사과 "현장 상황 지연 이유, 가수·팬·시청자께 죄송"
- '보통의 가족', 언론 시사 후 개봉일 변경 왜?
- '흑백요리사', 신드롬의 시작…넷플릭스 비영어 부문 '글로벌 1위'
- "죄 지었으면 당연히 벌 받아야"…'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표 무자비한 처단의 비밀
- 방탄소년단 진, 신이 내린 역대급 꽝손…지석진 "'런닝맨' 고정하자" 요청
- 올해 미스코리아 眞은 22세 연대생 김채원…"영화감독이 꿈, 한국 알리는 콘텐츠 만들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