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가 다음달 18일까지 '2025 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모토라드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점검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점검 후 소모품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소모품은 엔진오일, 에어필터, 오일필터,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16종이다.
또한, BMW 모토라드 오리지널 부품 및 액세서리도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 및 'HP' 고성능 부품과 맞춤형 'Option 719' 부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액세서리 장착에 필요한 추가 부품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단, R 1300 GS 및 R 1300 GS Adventure 모델의 탑·사이드 케이스 및 해당 액세서리 장착 부품은 제외된다.
아울러, 고객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라이딩 기어 및 의류 제품도 특별 할인된다. M Pro Race 헬멧, System 헬멧, GS Carbon 헬멧은 30% 할인되며, 그 외 모든 헬멧과 라이딩 기어, 의류 제품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단, 이번 할인은 국내 재고에 한하며 2025년 출시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BMW모토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