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COZYMA)

정리=이한경 기자 입력 2022. 6. 30.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지마(COZYMA)가 '2022 대한민국 NO.1 리빙대상' 안마의자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대한민국 NO.1 리빙대상
코지마(COZYMA)가 '2022 대한민국 NO.1 리빙대상' 안마의자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코지마는 2013년 인체공학적 LS형 전신 안마의자를 선보였으며, 차별화된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안마의자는 물론 발마사지기, 혈압·체지방 측정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2017년 4D 안마의자를 선보인 바 있으며, 2021년에는 차세대 안마의자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 '레전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레전드 시그니처'는 GSR(Galvanic Skin Reflex, 전기 피부반응) 기술을 통해 스마트 안마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지마는 제품 라인업 다각화를 위해 소형 마사지기 개발에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다. 그 결과 작년 한 해 진동 운동기 '비토', 저주파 마사지기 '글로우', 스툴형 발마시기지 '코지스툴' 등 신규 품목을 포함해 총 13종의 소형 마사지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코지마(COZYMA)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같은 눈높이에서 함께 걸어가며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