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진화, "아버지들은 다 저런가 봐" 오열…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심형탁이 일본에 있는 처가 식구들과 특별한 선물을 주고받는다.
이제는 심형탁에게 누구보다 든든하고 따뜻한 가족이 된 처가 식구들과의 행복한 하루와, 장인이 준 '특별 선물'의 정체는 오늘(9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랑수업' 심형탁이 일본에 있는 처가 식구들과 특별한 선물을 주고받는다.
오늘(9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4회에서는 심형탁이 내년 1월 출산 예정인 아내 사야와 함께 일본으로 태교여행을 떠나, 처가 식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처갓집에 들어서자마자, "드디어 셋이 왔다"고 2세 '새복이'(태명) 소식을 전하며 장인-장모-처남에게 "한국에서 가지고 온 '새복이'의 선물!"이란 말과 함께 캐리어에서 무언가를 꺼낸다. 알고 보니 '새복이'의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삼촌이라고 적힌 '가족 단체 티셔츠'를 준비해 온 것. 한글이 예쁘게 새겨진 티셔츠를 받은 장인은 "이렇게 순조롭게 가족이 늘어나네~"라며 기뻐하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군단' 역시, "기발한 선물이다! 너무 센스 있다~"라고 입을 모아 폭풍 칭찬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장인은 사위를 위해 바비큐 파티를 준비한다. 잠시 후 음식이 준비되자, 장인은 사위를 위한 '특별 선물'을 건넨다. 그러면서 이 선물에 담긴 의미를 설명하는데, 이를 들은 심형탁은 "진짜 감동이다"라며 고마워한다. 이날의 특별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심형탁의 절친 형' 정준하 또한 "소름 돋는다"라고 연신 감탄하고, 급기야 '연애부장' 심진화는 "아버지들은 다 저런가 보다"라며 오열을 터뜨린다. 이후, 세상을 먼저 떠난 아버지와의 추억을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먹먹하게 만든다.
한창 고기 파티를 즐기던 중, 심형탁은 장인의 '면 공장'에서 만든 볶음우동 요리도 맛보는데 "너무 맛있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이에 장인, 장모는 심형탁과 처음 만났을 때도 바비큐 파티와 우동 요리를 해줬다고 말하는데, 심형탁은 "솔직히 그때 뭘 먹었는지 무슨 맛이었는지도 기억이 안 난다. 너무 긴장해서 모두 무서웠다"라고 아찔했던 첫 만남을 떠올려 웃음을 안긴다.
이제는 심형탁에게 누구보다 든든하고 따뜻한 가족이 된 처가 식구들과의 행복한 하루와, 장인이 준 '특별 선물'의 정체는 오늘(9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심형탁, 박현호에 "전국 모든 남자들의 적이 될 수도" (신랑수업)
- '신랑수업' 선예, "결혼 13년 차…넷째? 문 닫았다"
- '신랑수업' 선예, 특별 선생님 출격 "딸 셋 맘…넷째는 '공장문' 닫았다"
- 에녹, 데이트 중 벌에 쏘였다…문세윤 "너무 달콤해서" (신랑수업)
- '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 "공개 연애, 숨기지 않아도 돼 후련"
- 신지, god와 멀어진 계기? "스캔들로 인한 질투에 거리 둬” (신랑수업)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