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유명했던 미모' 연예인 결혼 소식보다 더 주목받은 배우자

2019년, 주진모가 일반인 의사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의료계의 김태희라고 불릴 만큼 외모가 뛰어났기에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처럼 대중들은 연예인의 결혼 사실보다
상대가 누구인지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습니다.

결혼 상대의 미모 덕분에 화제가 된 연예인들, 주로 한 분야에 집중되어 있는데요. 바로 개그맨들입니다.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개그맨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문세윤, 치어리더 김하나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문세윤, 결혼 사실을 몰랐던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문세윤은 2009년 결혼하여 딸과 아들을 하나씩 두고 있는데요.

그의 아내가 치어리더로 알려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치어리더로 활동했었던 김하나는 LG 트윈스 소속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6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이상훈, 물리치료사 아내

출처 : Instagram@leesanghun_gagman

개그맨 이상훈은 개그콘서트에서 '니글니글' 등의 코너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런데 결혼 당시에는 아내에 대한 언급이 없었죠.

그런 그가 최근에서야 아내와의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아내는 6살 연하의 물리치료사로 알려져 있으며, 2016년에 결혼했습니다.

함께 여행이나 맛집에 가서 찍은 인증샷을 업로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김현철, 성형외과 코디네이터 출신 아내

출처 : MBC

개그맨 김현철은 노총각 이미지로 유명했습니다. 그랬던 김현철이 지난 2013년, 드디어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상대는 연하의 일반인이었습니다.

그의 아내와 함께 방송 출연을 하게 되면서 아름다운 모습에 화제가 되었는데요. 게다가 성형외과 코디네이터로 일하면서 억대 연봉을 벌었다고 밝혀져서 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송준근, 승무원 아내

개그맨 송준근 개그콘서트에서 '곤잘레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개그계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개그우먼 신보라와 함께 했던 '생활의 발견' 코너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는 2011년 돌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속도위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또한 결혼 상대가 승무원 출신이라는 사실에 또 한 번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죠.

개그맨들은 유난히 미모의 아내와 결혼을 합니다. 재치 있는 모습에 인기를 얻고, 방송계에 종사를 하니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많기 때문일 것 같은데요.

개그맨들은 각종 예능에서 아내와 함께 등장합니다. 결혼생활을 보여주면서, 일과 사랑을 한 번에 해내고 있죠.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