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수영의 계절?!"... 힐링하러 가기 좋은 국내 호텔 BEST 4 추천
정말 봄을 지나 여름으로 가고 있는지, 오후에 반팔을 입어도 등 뒤로는 식은땀이 흐르는데요. 추운 겨울에는 옷을 두껍게 입으면 칼바람을 피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최대한 얇게 입어도 더위를 피할 수 없다는 사실이 슬프기만 합니다.
제대로 된 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힐링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힐링하러 가기 좋은 국내 호텔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제주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는 한국반딧불이연구회 지정 제1호 반딧불이 보호 지역인 예래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히든 클리프 호텔은 2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인원의 수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47M의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는데, 길게 늘어선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면 숲에 자리잡은 호수를 유영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히든 클리프 호텔은 대부분 호텔의 인피티니 풀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것과 달리 숲을 마주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히든 클리프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떠실까요?
2. 네스트 호텔 인천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한적한 곳에서의 힐링을 원한다면 추천드리는 인천의 네스트 호텔인데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인피니티 풀, 코지 풀, 핀란드 사우나, 키즈 풀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특히, 네스트 호텔은 365일 내내 온수풀을 즐길 수 있어 물의 온도가 그렇게 차갑지는 않은 편인데요. 수영모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하는 다른 곳들과는 달리 네스트 호텔은 수영모를 착용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인피니티 풀 근처에는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가 배치되어 있는데, 이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마음 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3. 씨마크 호텔
강원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씨마크호텔.
강원도 강릉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는 씨마크 호텔입니다. 씨마크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수심 1.2M로, 동해의 푸른 바다를 감상하기 좋아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곳의 장점은 실내에도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는 건데요. 실내 수영장은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마주하기 좋으며, 오션뷰로 즐길 수 있으니 이곳도 방문을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단, 인피니티 풀에서 어린 아이의 경우 사고 발생 위험이 높은 만큼 어린 자녀와 방문을 예정하고 계시다면 사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4.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스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29-12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스파의 인피니티 풀은 마치 해외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야자수 나무와 카바나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뽐내는데요. 한적한 곳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해외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키즈 워터파크 키즈 풀,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패밀리 풀, 지친 심신을 달래줄 자쿠지 스파 등이 있어 원하는 유형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단, 패밀리 풀의 경우 어린이는 구명조끼를 반드시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 부탁드리며, 인피니티 풀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 시간을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