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경영인 위한 소통의 장 'CC 컨퍼런스' 1월 23일 개최

'CC 컨퍼런스' 내년 1월 23일 CTS기독교TV 아트홀서 열려
"비즈니스는 사랑이다"라는 이름 아래 선하고 탁월한 경영 방법 논의 예정
한명수 배달의 민족 CCO, 남미경 한만두식품 대표, 김경민 가인지컨설팅그룹 대표 등 연사로 나서

2025년 1월 23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노량진에 위치한 CTS기독교TV 지하 2층 아트홀에서 'CC(Christian CEO)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CC 컨퍼런스’는 ‘비즈니스는 사랑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비즈니스 필드에서 크리스천의 비전과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크리스천 CEO를 위한 특별한 자리이며, CTS기독교TV와 가인지컨설팅그룹이 공동 주관한다. 그리고 한명수 배달의 민족 CCO, 남미경 한만두식품 대표, 김경민 가인지컨설팅그룹 대표 등 각 업계에서 최고로 통하는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경쟁이 끊이지 않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많은 이들이 부와 성과를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크리스천 경영인은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으면서 크리스천의 가치관을 지킬 수 있을까?' '계속해서 팀원들을 사랑으로 보살필 수 있을까?'와 같이 홀로 더 깊게 고민하곤 한다.

'CC 컨퍼런스'는 이러한 고민에 답을 찾고자 하는 크리스천 경영인들을 위한 배움과 교제의 장이다. 참석자는 크리스천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선하고 탁월하게 경영하는 방법을 실제적인 인사이트 및 사례를 통해 찾고, 더불어 같은 고민을 하는 크리스천 리더를 만나게 된다. 또 부와 성공뿐만이 아닌 크리스천의 영광을 추구하는 경영의 목적을 다시금 되새기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행사 일정은 리셉션 및 오프닝 행사가 진행된 이후 전화성 CNT테크 대표, 최복이 본월드 대표, 한명수 배달의민족 CCO가 주제강의 연사로 나선다. 중간에 경영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이 제공되고, 그다음으로는 남미경 한만두식품 대표, 진경도 핸즈커피 대표, 정수현 앤스페이스 대표가 사례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김경민 가인지컨설팅그룹 대표가 적용 강의를 진행하며 실제적인 경영 방안을 함께 논의한다.

한편 ‘CC 컨퍼런스’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2월 31일까지 본 행사를 예매하면 원가 150,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99,000에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글/이성현 기자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