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슈, 눈물 범벅 가출+멍투성이→이번엔 옷 패대기 “누가 승질나게 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E.S 출신 슈가 엄마와의 릴스로 근황을 전했다.
25일 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shoobox: 슈야,, 뭐하니?? #슈박스#슈#pov"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슈는 방에서 옷을 패대기 치면서 성질을 부리는 모습.
최근 슈는 어머니와 함께 다양한 숏폼 영상을 제작,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S.E.S 출신 슈가 엄마와의 릴스로 근황을 전했다.
25일 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shoobox: 슈야,, 뭐하니?? #슈박스#슈#pov"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슈는 방에서 옷을 패대기 치면서 성질을 부리는 모습. 엄마가 문을 열면 얌전하게 돌변해 웃음을 더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누가 슈언니 승질나게했나요??" "언니를 누가승질나게햇나요?" "진정해요" "어머니ㅁ, 우리 사랑스러운 유수영을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슈는 어머니와 함께 다양한 숏폼 영상을 제작, 공개하고 있다. 앞서 슈는 마스카라 눈물 범벅으로 가출 선언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상서 슈는 "나는 이제 집을 나갈 거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엄마는 이제 더 이상 날 사랑하지 않는다고 했다"며 오열했다.
그러자 슈의 어머니는 "내가 언제 그랬냐"며 "너도 이제 나이가 있으니까 이번 크리스마스는 선물 안 해도 된다고 그런 거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슈는 "그게 그거야"라고 소리치며 서러운 듯 더 큰 소리를 냈고, 결국 차에 올라탔다.
또 이후 슈는 멍투성이 분장 영상 등을 공개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한편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 도박장에서 수차례에 걸쳐 도박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 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박신혜 “안유진 빛나, 눈에 보석 박은 것처럼 너무 예뻐” (틈만나면)[어제TV]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