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이 입었던 무복입고 내림굿 연기 중 실제 신 몰려왔던 여배우 

조회수 2024. 1. 15. 14:2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00년 SBS 공채 탤런트 9기로 데뷔했습니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이전에 여인천하에서 모린 역할로 출연한 적이 있으며, 뿌리깊은 나무에서는 백성을 대표하는 인물 중 하나인 주모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또한 현재 민지영 TV 유튜브를 하면서 수많은 팬들과 소통통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부모님의 지원에 음대를 목표로 플루트를 배웠습니다. 그러던 중 고등학생 때 교회에서 연극을 하면서 연극에 대한 흥미가 생겨났다고 연극이 끝나고 난 후 자신을 보며 울고 있는 관객들을 보면서 등골이 오싹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진로를 변경해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습니다. 휴학을 하고 경험을 쌓기 위해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다가 경험삼아 본 공채시험에 합격하면서 탤런트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민지영은 2012년 방영된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2에서, 무당의 딸로 신내림을 받았지만 그 사실을 숨기고 교회 장로 아들과 결혼했다가 결국 자신의 아들을 살리기 위해 무당의 길을 선택하는 엄마 역으로 등장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3년 해피투게더에서 당시 입은 의상도 실제로 무당이 입던 무복이고, 내림굿 연기 중 실제로 잡신들이 몰려와 곁에서 대기 중이던 무당이 쫓아주었다고 밝혔습니다.

MBN '뜨겁게 안녕'에는 민지영이 쇼호스트인 남편 김형균과 출연해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2018년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했습니다. 민지영은 "허니문 베이비를 가져 행복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아이 심장이 뛰지 않았다"고 유산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중절 수술을) 거부하다 보니 몸에 이상 반응이 생겼다. 결국 친정엄마 손에 끌려가 수술했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약 1년 6개월 뒤 새 생명이 찾아왔지만 '자궁외임신'이라서 또 유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반려견까지 세상을 떠나면서 민지영은 슬픔에 잠겼고, 반려견이 떠난 지 40일 만에 민지영이 갑상선 암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로 알려진 민지영은 2023년 깜짝 출국 소식을 전했습니다. 민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드디어 떠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해외로 입양가는 반려견들의 이동을 돕는 해외이동봉사 활동이었습니다.

민지영은 남편 김형균, 입양 가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잠시 후 이 아이들과 함께 출국한다"며 "힘들고 고난 했던 삶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아 떠나는 저희 부부와 같은 상황의 아이들 같아서 마음이 짠하기도 하고, 더 멋지고 아름다운 삶을 살게 될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면 해외이동봉사가 참 뿌듯하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민지영은 또 최근에는 갑상선암 수술 후 각종 후유증을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건강 회복을 위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몸과 마음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그 덕분에 지금은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을 이겨내고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다"고 웃기도 했습니다.

2023년 MBN '한 번 더 체크타임'에 쇼호스트 김형균과 배우 민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오랜 투병 끝 너무나 다행스럽게 현재 그의 건강 상태는 양호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남편 김형균과의 힐링 여행도 계획 중인 민지영은 "곧 유라시아 횡단을 떠난다. 캠핑카 타고 2년 정도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암 완치 남은 기간 행복하게 여행을 다녀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3년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캠핑카타고 시베리아 횡단 48일째... 길 위에서 우리는 조금씩 성숙해지고 있다'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