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인 트렌치코트 룩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 화이트 셔츠와 타이를 매치해 세련된 아카데믹 룩을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 베레모와 브라운 롱부츠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특히 트렌치코트의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러블리 캐주얼 룩
화이트 크롭 가디건과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시스루 소재의 화이트 러플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더하며, 레드 하트 소품과 함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빈티지 더플코트 스타일
레드 더플코트와 화이트 오버올을 매치한 과감한 컬러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체크 패턴 이너와 니트 비니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가을 단풍과 어우러진 분위기 있는 룩을 완성했다.
##아늑한 니트 스타일
크림색 베이스에 레드와 블루 패턴이 돋보이는 페어아일 니트 스웨터를 착용했다. 편안한 와이드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빵집 알바에서 하루 만에 해고된 아이돌 가수 츄의 성장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달의 소녀 출신 가수 츄는 과거 파리바게뜨와 써브웨이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각각 하루 만에 해고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에서는 빵 이름을 외우지 못해, 써브웨이에서는 하루에 쿠키를 10개씩 먹어 해고됐다는 것이다.
츄는 데뷔 전부터 '한림예고 귀여운 여학생'으로 알려져 SNS에서 약 1만 3천 명의 팔로워를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2017년 11월 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10번째 멤버로 데뷔한 그는 2022년 6월 'Flip That' 활동을 마지막으로 그룹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한 츄는 22년 10월 첫 미니앨범 'Howl'을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미니 2집 '스트로우베리 러시'의 수록곡 '허니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호주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