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미야오 멤버, '복면가왕' 복면 가수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의 5연승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마의 4연승 벽을 넘으며 장기 가왕으로 등극한 그녀가 연승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녀의 황금 가면을 쟁취하기 위한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녹화장에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또한, 대한민국 록 밴드의 자존심이자 '리빙 레전드' 부활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의 5연승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천둥 호랑이’ 권인하, ‘2연승 가왕 하면 된다 백수탈출’ 더원, ‘3연승 가왕 인센스’ B1A4 산들, ‘대세 싱어송라이터’ 소란 고영배, ‘만능 엔터테이너’ 달샤벳 출신 수빈, ‘퍼포먼스 퀸’ 여자친구 예린, ‘트렌디 아이콘’ 미란이, ‘전 국가대표 유도 쌍둥이’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최근 비투비 이창섭이 리메이크해 인기몰이 중인 캔 '천상연'을 선곡해 특유의 호소력이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모두의 마음에 여운을 남기며 4연승에 성공한 가왕 ‘언더 더 씨’가 5연승에 도전한다. 마의 4연승 벽을 넘으며 장기 가왕으로 등극한 그녀가 연승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녀의 황금 가면을 쟁취하기 위한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녹화장에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한편, 톱 아이돌 그룹 빅뱅과 블랭핑크의 프로듀서로 활약한 테디가 제작한 1호 걸그룹이자 데뷔부터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괴물 신인’으로 등극한 화제의 중심 미야오(MEOVV)의 멤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등장부터 눈에 띄는 스웨그에 판정단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한 판정단이 복면 가수가 선보인 남다른 댄스 실력에 그녀의 정체를 미야오의 멤버로 추리한다.
또한, 대한민국 록 밴드의 자존심이자 ‘리빙 레전드’ 부활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예상치 못한 그의 등장에 판정단 석이 술렁인 데 이어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당대 최고의 가수인 변진섭, 신승훈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한 실력자”라고 하자 정체를 놓고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백설공주' 변요한, 인생 2막 걸린 재조사 재판 개정…고준·김보라 응원
- [포토] 최희서, 통가죽 카리스마
- 한가인 '상위 1% 딸' 언급 "영재원 NO…일반학교 대신 국제학교 입학" [소셜in]
- [포토] 김민하, '폭로: 눈을 감은 아이' 기대하세요~
- [2024 BIFF] ‘2024 CJ Movie Forum’ CJ 내년 개봉 한국영화 2편 뿐
- '나혼산' 대니 구, 조수미와 자작곡 녹음 "이 순간 평생 기억"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