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김형규 “만권” 만화책 보관용 7평 컨테이너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만화책 보관용 7평 컨테이너를 공개했다.
10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자우림 김윤아 김형규 부부는 만화책을 만권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형규가 몰래 라면을 먹은 공간은 만화책과 잡동사니를 모아둔 7평 골방 같은 컨테이너.
김윤아는 "김형규 만화책이 8천권이었다. 제 것까지 합치면 만권 정도 됐다"며 만화책을 보관하기 위해 따로 얻은 컨테이너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만화책 보관용 7평 컨테이너를 공개했다.
10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자우림 김윤아 김형규 부부는 만화책을 만권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윤아는 남편 김형규의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한 과일 간식을 챙겨주려다가 갑자기 사라진 남편을 찾아 추격전을 벌였다. 김윤아는 남편이 간 장소를 짐작하고 운전을 했고 곧 거대한 컨테이너가 가득한 물류센터에 도착했다.
그 곳에서 김형규는 아내 김윤아 몰래 라면을 먹고 있었고 김구라는 “감금된 사람처럼. 저건 자발적 감금”이라 평했다. 김윤아는 “의사선생님이 밥만 먹으라고 했잖아”라며 숨어서 라면을 먹는 김형규의 모습에 탄식했다.
김형규가 몰래 라면을 먹은 공간은 만화책과 잡동사니를 모아둔 7평 골방 같은 컨테이너. 김윤아는 “김형규 만화책이 8천권이었다. 제 것까지 합치면 만권 정도 됐다”며 만화책을 보관하기 위해 따로 얻은 컨테이너라 설명했다.
하지만 현재 점점 잡동사니가 늘며 창고 같은 상태. 김형규는 “여기 처음 온 거지? 깔끔하지 않아?”라고 아내 김윤아에게 말했지만 김윤아는 “이거 버리라고 했잖아”라며 버릴 것들을 찾아내 동상이몽을 보였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60억 청담댁 이효리→남편 코인 사기 성유리…옥주현 “핑클 완전체” 들썩[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명서현 “시모 내게 ‘子 뺏어간 도둑고양이’ 폭언, 정대세 나서 절연시켜”(한이결)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