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美 유애나 할아버지 팬심에 콘서트 초대…역대급 팬 사랑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미국 팬인 이른바 '유애나 할아버지'를 콘서트에 직접 초대했다.
이와 함께 유애나 할아버지는 "아이유가 미국 콘서트에 저를 초대했다는 소식을 오늘 아침에 알았다. 진정할 수가 없다"며 "아이유는 정말 다정한 사람이다. 그녀의 재능만큼 그녀의 마음도 위대하다.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미국 팬인 이른바 '유애나 할아버지'를 콘서트에 직접 초대했다.
아이유는 21일 한 유튜버의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이 유튜버는 자신을 미국 출신의 아이유 팬이라 밝히며 "유애나에 어떻게 가입할 수 있냐"고 물어 화제가 됐던 바. 이어 아이유가 공개한 영상 링크에서는 "안녕하세요. 유애나 할아버지예요"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아이유의 신고 '쇼퍼(Shopper)'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올렸다.
'유애나 할아버지'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아이유도 이를 접했다. 이에 아이유는 "당신의 영상이 날 행복하게 만들었다. 나도 오랫동안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미국에서 열릴 제 콘서트에 당신을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회사에서 연락이 갈 것이니 꼭 와주시라"며 "새 앨범도 많이 들어주시라"라고 덧붙였다.
팬 사랑으로 유명한 아이유의 팬서비스는 글로벌로 확장됐다. 이 소식을 접한 유애나 할아버지는 21일 '세상에서 가장 좋은 소식을 받았다'며 화답했다. 영상 속 할아버지는 아이유의 초대 소식을 듣고 "믿을 수가 없다"며 심장을 부여 잡으며 행복해했다. 이와 함께 유애나 할아버지는 "아이유가 미국 콘서트에 저를 초대했다는 소식을 오늘 아침에 알았다. 진정할 수가 없다"며 "아이유는 정말 다정한 사람이다. 그녀의 재능만큼 그녀의 마음도 위대하다.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유애나 할아버지에 팬들도 함께 축하해주고 있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지난 20일 2년 2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발매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