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곽튜브, 아직도 애어른…모르는 거 많아 안타까웠다" ('살롱드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d 박준형, 배우 강기영이 곽튜브에 대해 밝혔다.
박준형은 "그래도 이번에 가서 수영하는 거 즐겼다. 물 들어가서 극복했다. 스노클링도 많이 했고"라며 울릉도 여행 이야기를 전했고, 강기영도 "엄청 애써줬다"라고 밝혔다.
장도연은 강기영이 sns에서 곽튜브를 '산소 많이 먹는 남자'로 언급한 것에 대해 물었다.
박준형은 이번 여행에서 강기영, 곽튜브 고민 상담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god 박준형, 배우 강기영이 곽튜브에 대해 밝혔다.
8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오 매애앤~!!! 차암나 전래 재밋어 빼애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지구마불 우승여행'에 출연한 박준형, 강기영이 등장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 우승 기념으로 여행 다녀온 곽튜브 팀. 장도연은 "두 분은 각자 따로 곽튜브와 여행을 가지 않았냐"라며 곽튜브와 함께 여행한 소감을 물었다.
페루&중국을 함께했던 강기영은 "나도 준빈이 유튜브를 많이 보고 갔는데, 여행 유튜브로서 하지 못하는 게 너무 많다. 모든 점에서 노련할 줄 알았는데, 수영도 잘 못하고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잘 올라가지도 못한다"라고 폭로했다.
박준형은 "그래도 이번에 가서 수영하는 거 즐겼다. 물 들어가서 극복했다. 스노클링도 많이 했고"라며 울릉도 여행 이야기를 전했고, 강기영도 "엄청 애써줬다"라고 밝혔다.
장도연은 강기영이 sns에서 곽튜브를 '산소 많이 먹는 남자'로 언급한 것에 대해 물었다. 이에 강기영은 "페루에 갔는데, 고산병 때문에 진짜 괴로워 보이더라"라고 밝혔다. 장도연이 "여행에서 준비된 것들을 곽튜브 씨가 컨디션 때문에 못하면 기영 씨가 다 했냐"라고 묻자 강기영은 "본의 아니게 내가 혼자 간 게 많다. 비행기에서 여권을 잃어버려서 따로 이동하고"라고 밝혔다.
박준형은 이번 여행에서 강기영, 곽튜브 고민 상담을 해줬다고 밝혔다. 곽튜브는 "쭈니형이 고민 상담을 잘 해줬다"고 말했다고. 박준형은 "동생들하고 카메라 안 켜져 있을 때 그런 얘기를 많이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준형은 "준빈인 아직도 애어른이다. 자기 분야를 깊게 파서 그 분야에 대해선 누구보다 풍부하게 잘 아는데, 그것 때문에 이게 발달이 안 됐다. 이걸 (모르는데) 안다고 (생각하는 게) 보이니까 안타까웠다"라고 밝혔다. 박준형은 "내가 인종차별을 많이 당해서 그런지 사람들 눈치를 많이 보고 사람을 잘 본다"라고 덧붙였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
- "일본 못 간다는 생각으로"...인기 보다 소신 택한 박서준
- 혜은이, 이혼 후 딸 30년간 못 봤다...눈물 고백
- '연봉 5억' 유명 운동선수, '외도+아내 폭행'...아내가 직접 고백
- "돈 보고 결혼?"...8상 연상과 결혼한 손준호, 아내 누군지 보니 '인정'
- 이현진♥미라이, 예쁜 커플 탄생
- "12살 연상과 '열애설'"...화사, 깜짝 소식
- 악플 시달려온 신기루, 안타까운 소식...팬들 오열 중
- 공개 이별했던 김정현, 새 연애 언급...깜짝 고백
- 정해인♥정소민, 드라마 끝나자마자 '경사'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