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배우 나나는 세련된 애슬레저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LE COQ SPORTIF의 "여성 냉감 기능성 레귤러핏 반팔티 블랙(QP222ORS41)"이다.
프랑스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르꼬끄 스포티프의 이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 운동복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나나가 착용한 르꼬끄 스포티프의 반팔티셔츠는 텐셀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냉감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운동 시 쾌적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디자인된 이 제품은,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의 전면과 후면에는 르꼬끄 스포티프의 로고와 그래픽이 프린팅되어 있으며, 심플한 블랙 컬러 외에도 LPT 블루, OWT 화이트 컬러로 발매되었다.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운동복 코디에 활용하기 좋으며, 반팔티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LE COQ SPORTIF의 여성 냉감 기능성 레귤러핏 반팔티는 85(S)와 90(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59,000원으로, 냉감 기능과 텐셀 혼방 소재의 쾌적한 착용감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대다.
운동복이지만 평소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하나쯤 소장해 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LE COQ SPORTIF의 냉감 반팔티는 운동복으로서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운동복으로만 활용하기 아까운 디자인이라, 데님 팬츠나 와이드 팬츠와 함께 캐주얼룩으로 연출해도 좋다.
특히, 화이트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이 살아난다.
여기에 가벼운 숄더백을 더하면 일상에서도 손쉽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나나가 선택한 LE COQ SPORTIF의 냉감 기능성 레귤러핏 반팔티는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과 냉감 소재의 편안함이 결합되어, 운동 시에도,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한다.
이번 여름,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나나처럼 르꼬끄 스포티프의 냉감 반팔티를 선택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