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대인데 분위기 미쳤다" 정채연 착용 온앤온 블라우스, 할인까지 찬스

정채연 SNS

배우 정채연이 최근 공개한 인스타그램 피드 속 착장이 여름 코디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은 온앤온의 뷔스티에 체크 블라우스(NEW5MNB530)로,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스타일이다.

레이온과 나일론 혼방 소재로 제작된 이 블라우스는 가볍고 유연한 착용감은 물론,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은 소재감을 자랑한다.

특히 뷔스티에 탑이 레이어드된 듯한 디테일과 살짝 여유 있는 하프 슬리브, 은은한 체크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샤랄라한 페미닌 무드를 극대화했다.

정채연 SNS

정채연이 입은 이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특히 제격이다.

뷔스티에+하프 슬리브 형태로 레이어드 효과를 주며 화이트 바탕에 은은한 체크 포인트가 있다.

레이온·나일론 혼방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현재 W컨셉 기준 정가 대비 약 35% 할인, 10만 원대 초반에 구매 가능하다.

캐주얼 팬츠는 물론, 롱스커트나 슬랙스와도 무리 없이 매치돼 데이트룩, 피크닉룩, 일상 데일리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정채연 SNS

정채연이 선택한 화이트 뷔스티에 블라우스는 여름 코디에서 청량한 무드와 여성스러운 감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심플한 실루엣에 뷔스티에 레이어드 느낌을 더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으며, 데일리부터 데이트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점도 높은 매력 포인트다.

올여름, 샤랄라 무드의 여름 여신 룩을 시도하고 싶다면 정채연의 코디처럼 뷔스티에 블라우스를 눈여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