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놀데이', 7월 31일까지 해외여행 할인쿠폰 쏜다

- 숙소 30% 할인쿠폰, 매일 선착순 100명
- 마지막 31일은 15만 원 할인쿠폰 10명 지급

출처 : 야놀자 홈페이지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 이하 야놀자 플랫폼)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에 대비해 보다 강화된 해외여행 혜택 제공을 선언했다.

금일(22일)부터 시작된 '놀데이 해외여행' 편은 매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해외 숙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매씩 한정 발급한다. 20만 원 이상 숙소 결제 시 30% 할인을 적용해 6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 행선지를 불문하고 국내 항공권은 실 결제 금액의 50% 페이백(코인 지급), 해외 항공권은 최대 5만 원 페이백(코인 지급)을 제공한다. 해외 어느 국가든 숙소 이용금액을 최소 2만 원부터 최대 4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상시 지급한다.

말레이시아, 사이판, 괌, 싱가포르 등의 국가가 4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그 외 국가는 지역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모든 항공권 및 숙소 혜택은 오는 7월 31일(수)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9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야놀자 플랫폼을 통한 항공권 구매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엔저 트렌드를 맞아 활발해지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9월 말까지 출발하는 일본 전 지역 항공권을 대상으로 1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단, 즉시 할인은 국내에서 출발하는 왕복 노선인 경우에만 적용되며, 발권 수수료 및 세금은 할인 대상이 아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날인 7월 31일(수)에는 보다 통큰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31일 오전 10시에는 국제선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발급할 예정이다. 이 할인 쿠폰은 9월 한 달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권에 적용할 수 있다.

출처 : 야놀자 홈페이지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