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F만 40개' 거액 제안 거절, 멤버들위해 한국 택한 톱가수, 트랙탑룩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자신의 재계약 과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우기는 수많은 제안을 받으며 팀을 떠날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결국 팀과 멤버들을 선택했다.

중국에서만 40편 이상의 광고를 찍은 것으로 알려진 우기는 중국에서의 인기는 실로 엄청나다.

우기는 팀에 대한 애정과 의리를 강조하며 "돈만 벌고 싶었으면 이미 갔겠죠. 그런데 좋아하는 것만 계속 하자"는 입장을 밝혔다. 이 말은 우기의 강한 의지와 팀을 위한 마음을 잘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트랙탑룩
우기는 편안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핑크색 아디다스 트랙탑에 화이트 탑을 매치하여 상큼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청바지 숏데님 팬츠와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크로스백을 착용하여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중국 CF만 40개' 거액 제안 거절, 멤버들위해 한국 택한 톱가수 아이들 우기의 트랙탑룩이었습니다. 우기는 단순히 인기와 금전적인 성공을 넘어, 진정성과 의리를 중시하는 사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