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업계서 역대급 외모 지녔다며 캐스팅 지속중인 여배우

조회수 2024. 6. 16. 15: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연우, ‘넘버스’→‘금수저’에 이어 ‘우리, 집’에서 선보인 탄탄한 연기력

배우 연우가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금수저>에 이어 <우리, 집>까지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먼저 연우는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지성과 미를 겸비하고 숫자로 가득한 세계에서 똑 부러지는 면모에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한 ‘진연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금수저>에서는 유복한 집에서 자란 줄 알았지만 알고 보니 금수저를 사용해 타인의 인생을 훔쳐 부유한 삶을 살고 있던 ‘오여진’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런 가운데 연우는 이전 작품들과 달리 이번 ‘우리, 집’에서는 속을 알 수 없는 베일에 싸인 여자 ‘이세나’를 연기하며 극의 긴장감을 주도하는 아우라와 존재감을 작품 속에 그대로 녹여 완벽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여기에 연우는 JTBC 새 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분)과 그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남자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

연우가 맡은 ‘차미령’ 역은 따뜻한 마음과 할 말은 하는 당당함을 가졌으나 누구에게도 말 못 할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인물로 연우만의 색으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이처럼 연우는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장르 불문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성장 중이다. 이렇듯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연우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연우가 출연하는 MBC <우리, 집>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