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vs 정웅인 멱살까지 잡고 대판 싸웠다(가족X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진희 손나은 최민호 정웅인 4자 대면이 포착됐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극본 김영윤)가 단 2회의 이야기만 남겨두고 변무진(지진희 분)-금애연(김지수 분)과 변미래(손나은 분)-남태평(최민호 분)의 멜로 드라마가 무르 익은 가운데 9월 14일 4자 대면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예상치 못했던 대환장 전개가 예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지진희 손나은 최민호 정웅인 4자 대면이 포착됐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극본 김영윤)가 단 2회의 이야기만 남겨두고 변무진(지진희 분)-금애연(김지수 분)과 변미래(손나은 분)-남태평(최민호 분)의 멜로 드라마가 무르 익은 가운데 9월 14일 4자 대면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예상치 못했던 대환장 전개가 예고됐다.
다정히 손을 잡고 있는 미래♥태평의 달달한 퇴근길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꽃을 피어나게 하며 멜로 당도를 높인다. 하지만 뇌를 가득 채운 달달함은 곧 도파민으로 바뀐다. 이들의 아버지 무진과 남치열(정웅인 분)이 대차게 싸우고 있는 것. 그리고 이를 발견한 미래와 태평이 각자의 아버지에게 매서운 눈빛을 쏘아 보내면서 묘한 4자 대면이 성사된다. 절대 마주치면 안 되는 그곳, 모텔에서 이루어진 무진-애연과 미래-태평의 4자 대면에 이어, 상상도 못한 ‘대환장 파티’가 예고됐다.
한밤중에 두 아버지가 대판 붙고 있는 이유에 대한 힌트는 11회 예고 영상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깨를 볶으며 비밀 사내 연애를 하고 있던 미래와 태평에게 위기가 들이닥친다. 까르르 함께 웃는 두 사람에게 “두 분 많이 친해지셨나 봐요”라는 동료 직원의 의심도 모자라, 직장인 커뮤니티에 ‘사장 아들이랑 연애하는 직원 때문에 회사 분위기 개판’이라는 저격글이 올라온 것. 오너 아들인 태평과 사귄다는 이유로 그동안 팀내 에이스로 인정받았던 미래의 능력까지 까내리는 글에 회사 내에선 이들의 연애를 물어뜯는 수많은 억측이 난무하기 시작한다고. 미래와 태평의 회사 생활에 난관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 사건이 어떻게 두 아버지의 싸움으로 이어지게 된 것인지 궁금증 역시 증폭된다.
제작진은 “11회 방송은 베일에 감춰져 있던 벼락부자 무진의 비밀부터 무진-미래-태평-치열 부녀부자의 4자 대면까지 다채로운 재미로 꽉 채울 예정이다”며 “자식 사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무진, 치열이 서로의 멱살까지 잡으며 싸우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늘(14일) 방송도 놓치지 말고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박환희, 강남역 계단서 쓰러졌다…119 출동 “역무원이 얼굴 가려줘”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블핑 제니 송혜교→현아 시선 확 빼앗는 레드 스타킹, 각선미 뽐내볼까
- 신현준 띠동갑 아내 최초 공개, 11년만 방송 출연 이유=남편 고발?(꽃중년)[어제TV]
- K아이돌 싫다며 자진 탈퇴해놓고…박제형 “데이식스 역사서 지워져 마음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