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유탑호텔&레지던스, 스위트 패키지 출시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 위치한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가 도심 속 휴양지를 찾는 고객을 타깃으로 ‘파티 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 위치한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가 도심 속 휴양지를 찾는 고객을 타깃으로 ‘파티 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호텔 최상층인 31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급 객실 ‘아너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목요일 체크인을 기준으로 사전 예약하면 레드와인과 과일&치즈 플레이트가 무료 제공된다. 럭셔리 호캉스와 다양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너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221.48㎡ (약 70평)의 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광주 유일의 펜트하우스 객실이다.

노래방, 스크린 골프, 건식 사우나, 히노키탕, 자쿠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야외 테라스를 통해 광주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내부에는 총 3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최대 6명이 투숙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해 패키지 오픈과 동시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정필립 총지배인은 “광주 최고의 전망과 복합 시설을 갖춘 펜트하우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격 문턱을 파격적으로 낮췄다”며 “브라이덜 샤워, 각종 파티는 물론 광주 여행 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