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열애설 난 두 청춘남녀, 알고 봤더니...

조회수 2024. 3. 25. 1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소속사 "사생활로 확인 어려워"
지효와 윤성빈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이 "사생활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사진제공·출처=JYP엔터테인먼트, 윤성빈 SNS

그룹 트와이스의 지효와 스켈레톤 전 국가대표 윤성빈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전했다.

25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효와 윤성빈은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각자의 일상을 소개한 '무지개 회원'이라는 공통점도 있다.

다만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말을 아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주기 어렵다"고 밝혔다.

윤성빈의 소속사 올댓스포츠 역시 "현역 선수가 아니라서 선수의 사생활까지는 파악이 어렵다"는 답변을 내놓았다.

지효가 소속된 트와이스는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한 그룹이다. 이달 초 열세 번째 미니음반 '위드 유-스'(With YOU-th)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는 등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윤성빈은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