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들라크루아 작품, 신라호텔 '언노운바이브 아트페어'의 '아트오너' 갤러리에서 공개

2025. 3. 19.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셸 들라크루아 작품, 신라호텔 '언노운바이브 아트페어'의 '아트오너' 갤러리에서 공개
들라크루아는 아버지의 미적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도시의 풍경을 표현한다. 그녀의 작품은 보다 대담하고 밝은 색채로 시대의 변화를 담아내며, 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아트오너’ 전시 참가가 확정되자마자 절반 이상의 작품이 예약 판매되었다.

이와 함께 빌보드 1위 K-POP 아이돌그룹의 리더가 소장해 화제가 된 이승현 작가의 작품도 전시된다. 그는 빛과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며, 사실적인 표현 기법과 섬세한 색감으로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가수 솔비로 알려진 권지안 작가의 ‘Peace of Hope’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 속 초를 통해 상처와 희망을 담아낸 이 작품은 깊은 메시지를 전한다.

이외에도 소나무 화가 김상원, 산수를 유쾌하게 그려내는 하루.K 작가의 동양화 작품도 전시된다. 아트오너 김승찬 대표는 “국내외 컬렉터들에게 사랑받는 작품들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는 희망과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로 구성했으며, VIP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라호텔 아트페어는 ‘아트오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전시 시간은 21일과 22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23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