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동료들에게 사귀었는데 헤어졌다고 말한 남녀 스타

조회수 2022. 8. 19. 14:5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TMI

1.<해적: 바다로 간 산적> - 동료들에게 사귀었는데 헤어졌다고 말한 남녀 스타

-영화의 주연을 맡았던 김남길과 손예진은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촬영 중반에 열애설을 마주하게 되었다.

-이전 기사에서도 언급했듯이 너무 사이가 좋았던 두 사람이었기에 열애설 오해가 나왔다. 이에 두 사람은 주변의 열애설 질문에 너무나 여유롭게 대처했다.

-김남길이 인터뷰에 밝힌 바에 따르면 동료와 주변 사람들이 촬영장에 와서 열애설을 물어볼때 마다 두 살함은

그 때 우리끼리는 '사귀었었는데 성격이 안 맞아서 헤어졌어요'라고 했다."

라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이에 주변인들이

거봐 사람들 있을 때 그러지 말랬지"

라고 반응한데 비해, 이경영 같은 나이많은 선배들은

우리한테까지 말 안 할거냐?"

라고 진지하게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2.<타짜> -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용해의 기차칸 피격 장면

고광렬을 데려다준 뒤 기차에 타 상처 부위를 치료한 고니가 곽철용의 복수를 위해 온 용해(백도빈)를 만나 칼에 찔리는 장면. 이 설정은 <타짜>의 바탕이 되었던 실제 도박사들이 겪었던 실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완성한 장면으로 실제 이야기는 젓가락에 찔린 이야기였다고 한다. 아무래도 영화의 긴박감과 긴장감을 높이기 위해 칼로 바뀌게 되었다.

3.<신과함께-죄와 벌> - 도경수가 극 중 제작자의 이름으로 캐스팅된 사연은?

도경수가 극 중 사용한 원동연은 바로 이 영화의 제작을 주도했던 리얼라이즈 픽쳐스의 원동연 대표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원동연 대표는 인터뷰에서 도경수에게 자기 이름을 준 이유에 대해서

도경수가 영화에 캐스팅되니 악플이 많았다. 그래서 나는 제작자로서 그를 보호하고 싶었고, 내 이름을 주면서 그를 배우로 인정한다는 의지를 드러내고자 했다."

라며 배후 보호 차원에서 한 행동이었다고 말했다. 원 대표는 영화 <카트>에서 도경수가 보여준 연기를 보고 그를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4.<극한직업> - 원래는 진짜 바다에서 촬영하려 했다는 류승룡,신하균의 마지막 격돌 장면

-영화의 마지막 이무배(신하균)와 고성기 반장(류승룡)이 대결하는 바다위에서의 격돌 장면은 실제 그린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다.

-그런데 사실 제작진과 감독은 이 장면을 실제 바다에서 촬영할 계획이었고, 이를위해 날씨까지 알아보며 바다까지 섭외했다. 그런데 촬영하려 한 당일날 서해안 도로가 막혀버린 바람에 일정이 꼬여 결국 스튜디오 촬영으로 바뀌게 되었다.

-촬영은 이틀 동안 진행되었는데 류승룡과 신하균은 연극배우 시절부터 함께 공연을 했던 사이여서, 두 사람은 따로 리허설도 하지않고 현장에서 알아서 액션 연기를 펼쳤다.

-마지막에 류승룡이 좀비로 변하는 설정과 이를 받아주는 신하균의 모습은 두 배우가 즉석에서 완성한 애드립이었다.

5.<강철비> - 생각보다 북한에서 엄청난 권력을 지닌 김갑수의 정찰총국장

-극 중 엄철우에게 명령을 내리는 김갑수의 리태한 캐릭터는 정찰총국장이라는 직책을 지녔다. 북한에서 이 직책은 한국의 국정원과 수도방위사령관의 임무를 합친 것으로 자신의 군사를 가진 권력자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제작진은 원래 이 캐릭터로 김의성에게 제안하려 했으나, 김의성이 악역 이미지가 너무 강한탓에 이와는 좀 다른 역할을 하고 싶다 해서 캐릭터 중 가장 높은 직책에 속한 대통령을 선택했다고 한다.

-참고로 극중 상관과 부하로 만난 김갑수와 정우성은 2003년 영화 <똥개>에서 부자(父子)관계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두 배우가 매우 반가워했다고 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