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츄가 선보인 자라(ZARA)의 나시 크롭탑이 여름철 바캉스룩과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츄의 스타일링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성스러운 무드가 강조된 자수 디테일과 아일렛 소재는 여름 감성과도 잘 맞아 시선을 끌고 있다.

츄가 착용한 이 제품은 ZARA의 ‘EMBROIDERED EYELET CROP TOP’으로, 스트레이트한 네크라인과 레이스 트리밍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자수와 아일렛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동일 소재의 스커트와 함께 셋업으로 착용하면 통일감 있는 바캉스룩이 완성되며, 데님 팬츠와의 조합으로는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XS부터 XL까지 총 5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이 제품은 다양한 체형의 소비자에게 적합하며, 미주 자라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49.90달러로, 2025년 6월 21일 환율 기준 약 68,537원에 해당한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철 쇼핑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츄는 이 나시탑을 같은 소재의 스커트와 셋업 형태로 매치해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블라우스와 하의를 동일한 톤으로 연출하면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으며, 여기에 자연광이 더해지면 사진 속에서도 돋보이는 룩이 된다.
이처럼 크롭 기장의 나시탑은 셋업뿐만 아니라 데님 숏팬츠, 와이드 팬츠와도 잘 어울려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여름 시즌 데일리템으로 손색이 없다.

츄의 스타일이 공개되며 해당 아이템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낸 룩은 휴가룩뿐 아니라 데이트룩, 주말 나들이 코디로도 활용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자수와 아일렛이라는 시즌 키워드를 잘 담아낸 디자인은 여름 감성을 자극하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MZ세대의 취향에도 부합하고 있다.

ZARA의 ‘EMBROIDERED EYELET CROP TOP’은 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러블리한 여름 패션의 정석으로 부상했다.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한 실용성과 자수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 아이템은 여름철 데일리룩과 바캉스룩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택지로 손꼽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