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꺼!” 장영란, ♥한창 결혼기념 선물에 불만+무례…부부싸움 폭발 ‘몰카’(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결혼기념일을 맞아 남편에게 몰래 카메라 이벤트를 했다.
2일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장영란이 결혼기념일 남편 선물에 일부러 시큰둥한 척 한다면? (남편몰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리고 한창이 자리를 비운 사이, 장영란은 매년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냈다면서 "극적인 컨셉을 위해 마음에 안 드는 척 하품하면서 말 없이 그냥 음식을 먹어볼 겁니다. 남편의 반응을 보겠다"라고 몰카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결혼기념일을 맞아 남편에게 몰래 카메라 이벤트를 했다.
2일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장영란이 결혼기념일 남편 선물에 일부러 시큰둥한 척 한다면? (남편몰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영란은 "오늘 드디어 남편이 평일 하루 쉬는 날 맞이했는데 마침 저희가 16주년 결혼기념일이어서 남편과 데이트를 한다. 16년차 데이트 하는 모습 보실까요?"라고 영상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남편이 예약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예정이라 알렸다. 그리고 한창이 자리를 비운 사이, 장영란은 매년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냈다면서 "극적인 컨셉을 위해 마음에 안 드는 척 하품하면서 말 없이 그냥 음식을 먹어볼 겁니다. 남편의 반응을 보겠다"라고 몰카 계획을 밝혔다.
식사하는 내내 장영란은 레스토랑에 도착해 계속 하품을 하고 피곤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모르는 한창은 "16주년 결혼기념일 행사다. 하지만 저도 피곤하고 영란씨도 조금 피곤한 상태다"라며 애써 분위기를 수습하려 했다.
하지만 장영란의 무례한 행동은 계속됐다. 결국 한창은 화가 난 모습으로 "촬영하지마"라고 카메라를 껐다.
한창이 화를 내자 장영란은 "남편을 설득해서 카메라 급하게 켰다"고 설명하며, 한창에게 "몰래카메라"라고 알렸다. 장영란이 분위기를 다시 돌리려 하면서 "내가 그렇게 하면 짜증낼 줄 알았다. 많이 참았다. 5분 참았다"고 하자, 그제서야 한창은 웃음을 보였다.
한편 이날 장영란은 한창에게 반지를, 한창은 장영란에게 팔찌를 선물하면서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장재인, 바지 어디까지 내려 입은 거야‥47㎏ 납작배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