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수민, 블랙 미니드레스로 무대 위 여신 비주얼 완성

/사진=스테이씨 수민 인스타그램

스테이씨 수민이 일본 콘서트 백스테이지에서 공개한 착장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 미니드레스에 체인 장식이 더해진 이번 룩은, 그녀만의 고급스럽고도 러블리한 매력을 강조한다. 수민은 인스타그램에 “しあわせいっぱいだったよ〜”라는 멘트와 함께 환한 미소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민의 착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는 바로 드레스에 더해진 진주와 보석 장식 체인이다. 가슴부터 허리까지 유려하게 흐르는 체인 디테일은 마치 주얼리를 입은 듯한 효과를 주며, 블랙 원피스의 단조로움을 세련되게 보완한다. 골드와 실버를 믹스한 듯한 광택감은 조명 아래서 반짝이며 그녀의 존재감을 배가시킨다.

드레스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으로 어깨 라인을 드러내고, 사이드 컷아웃 디테일로 슬림한 허리 실루엣을 부각시켰다. 여기에 허리 라인에는 크리스털 벨트 장식이 더해져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하의는 미니멀한 H라인으로 다리 라인을 길고 곧게 연출해주며, 포멀하면서도 무대에 어울리는 글램룩을 완성한다.

/사진=스테이씨 수민 인스타그램

헤어스타일 또한 인상적이다. 핑크빛 웨이브 헤어에 블랙 리본을 매치해 러블리함을 더했고, 큼직한 드롭형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며 얼굴 윤곽을 살렸다. 팬들은 댓글로 “수민 완전 인형 같아”, “이 착장 레전드야”, “무대의 여신 강림”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 룩은 연말 파티룩, 콘서트 룩으로도 손색없다. 블랙 드레스를 고를 땐 체인이나 주얼 장식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헤어 액세서리와 귀걸이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수민은 이번 착장을 통해 트렌디한 글램룩과 클래식한 무드를 완벽하게 조화시켰다. 이번 시즌, 수민처럼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로 특별한 하루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스테이씨 수민 인스타그램

#수민 #수민패션 #수민미니드레스 #블랙드레스룩 #글램룩코디 #체인디테일룩 #무대패션 #콘서트룩 #리본헤어스타일 #웨이브헤어 #스타패션 #드레스코디팁

관련기사

스테이씨 수민, 바비 인형 같은 하이틴 니트 코디에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