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한국사쌤이 일본어쌤 한테 했던말..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라할수가 없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pyright © 오늘의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