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백성현, "'수우리' 직전 종양 발견…상하체 뒤틀려" 최초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성현이 드라마 촬영 직전 종양이 발견됐다고 고백했다.
과연 '31년 차 배우' 백성현은 어떻게 '종양 위기'를 딛고 '수지맞은 우리' 작품을 완주할 수 있었을지, 백성현에게 찾아온 건강 위기와 양가 총출동 모임 현장은 14일 (월) 밤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LG:삼성' 중계 이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성현이 드라마 촬영 직전 종양이 발견됐다고 고백했다.
14일(월)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백성현♥조다봄 부부의 '이색적인' 가족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백성현의 아내 조다봄은 남편이 집을 비운 사이 친정 언니와 시어머니를 초대, 은밀한 작당 모의를 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날 조다봄은 시어머니와 "결혼 전 소주 메이트였다"며 급기야 '공통된 취미' 때문에 시어머니와 절친이 된 일화를 공개해 전무후무한 고부 관계를 보였다. 이어, 시어머니X친정 언니와 여행도 자주 간다고 밝혀 MC들은 "쉽지 않은 멤버 구성이라 전혀 예상치 못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도 '은밀한 취미'를 이어가던 이들은 귀가한 백성현의 "대낮부터 뭐 하는 거냐"는 추궁에 혼비백산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난 아내의 노예"라고 밝혔던 백성현은 처형의 등장에 "처형이 아내의 원조 노예"라고 폭로하며 '조다봄의 수발 고충'으로 똘똘 뭉친 처형X제부 의리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스페셜 MC '김나영 남친' 마이큐는 "백성현 씨처럼 나도 김나영에게 완벽히 꺾인 신세"라며 폭풍 공감했다. 심지어 마이큐가 "난 죽을 때까지 김나영의 카메오로 살 것"이라고 납작 엎드리는 '한 수 위 노예' 면모를 보이자 백성현은 "마이큐 씨 얼굴에 나처럼 수심이 있다"며 처형에 이은 도플갱어 등장에 반가움을 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김나영 남친' 마이큐와 배우 백성현의 '노예 케미'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일일극 황태자' 백성현은 "'수지맞은 우리' 작품 직전 종양이 발견됐다"며 심각했던 몸 상태에 대해 최초 고백한다. "작년 10월 예상치 못한 곳에서 통증이 시작됐다"는 백성현은 점점 더 심각해지던 증상에도 병명을 찾지 못한 채 병원을 전전했다는데 결국 백성현은 '개복 수술 위기'에 놓였고, 급기야 상하체가 틀어지는 극심한 통증에 "'수우리' 드라마도 못 찍을 뻔했다"며 '최악의 상황' 속 남모를 마음고생을 털어놨다. 이에 아내 조다봄은 긴급 수술을 하게 된 남편이 "(혹시 잘못될까 봐) 밤새 종양에 대해 검색했다"며 오열했고, MC들 또한 "아이가 둘인데 얼마나 무서웠겠냐"며 울컥했다.
과연 '31년 차 배우' 백성현은 어떻게 '종양 위기'를 딛고 '수지맞은 우리' 작품을 완주할 수 있었을지, 백성현에게 찾아온 건강 위기와 양가 총출동 모임 현장은 14일 (월) 밤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LG:삼성' 중계 이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동상이몽2' 윤진이, 남편 없이 산부인과 다니는 속내는?
- '동상이몽2' 은지원 "장수원, 연하 선호하는데 연상과 결혼" 발언
- '동상이몽2' 김민재 처가 식구들 "처음 봤을 때 사기꾼인 줄"
- '동상이몽2' 김기리, 처가에 '28년만 육퇴' 선물?!
- ‘동상이몽2’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 ‘동상이몽2’ 안세하, ‘선업튀’ 과몰입→선재순례 떠난 아내에 질투 폭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