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곁에 있던 프로듀서는 한인 갱단" 제시, 갱단 연루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에게 사진을 요청하다 함께 있던 이에게 폭행당한 피해자가 "제시의 지인인 코알라 프로듀서에게도 폭행당했으며 그는 항인 갱단"이라는 새로운 주장을 내놨다.
제시는 "최근 지인과 개인적인 모임을 갖던 중 저의 팬인 피해자께서 저에게 사진을 요청했으나 늦은 밤인 관계로 두 차례 정중히 거절했고 그 순간 인근에 있던 제가 그날 처음 본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폭행당하는 일이 있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JTBC '사건반장'에는 제시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가 폭행당한 피해자와 피해자 어머니의 추가 인터뷰가 실렸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제시의 사과문을 봤는데 자기변명만 하는 거고 '일행이 아니다. 갑자기 나타났다' 이거는 말이 안 된다"라며 "저희 아이가 봤을 때 같이 옆에 있다더라 그런데 '모른다, 갑자기 나타나서 때린다' 이러니까 화가 났다"고 말했다.
피해자 역시 "별로 반성하는 거 같지도 않고 도의적인 책임이라는 것부터 진정성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피해자는 제시와 함께 있던 코알라 프로듀서 역시 자신을 폭행했다고 밝혔다. 피해자는 "나에게 올 때 배를 두 대 쳤고 머리로 들이댔다"라며 "친구들 옆에 있을 수 있었을 때 갱이라는 말이 들어갔다고 하는 것 같은데 걸음걸이나 몸동작이 일반적이지 않아 코알라에 대해 검색을 했다. 한인 갱단인 것 같다"고 주장했다.
이에 제시 변호인 측은 "(제시는) 갱단과 연관이 없고 코알라가 갱단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해명했다.
피해자 측은 "코알라와 친분이 있는 폭행 가해 남성을 찾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지 않나"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만 18세 미성년자인 제보자가 지난달 29일 제시 일행을 만나 사진을 요청했으나 제시 일행 중 한 남성이 영어로 욕하며 제지했다. 제시는 이를 말리며 사진 촬영을 거절했으나 다른 남성이 피해자를 폭행했다.
CCTV에는 제시 일행이 가해자를 말리는 모습이 포착됐으나 이후 현장을 떠났다. 제시는 주변 술집에서 발견했으나 가해자는 없었으며 경찰과 제시 측은 가해자의 행방을 알 수 없다고 전했다.
이후 제시는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입장을 밝혔다.
제시는 "최근 지인과 개인적인 모임을 갖던 중 저의 팬인 피해자께서 저에게 사진을 요청했으나 늦은 밤인 관계로 두 차례 정중히 거절했고 그 순간 인근에 있던 제가 그날 처음 본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폭행당하는 일이 있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제시는 "당시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 저도 너무 당황하여 팬분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했다"며 "경위를 불문하고 팬분께서 그와 같은 불의의 피해를 입으신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사건이 발생한 이후 저와 저희 소속사는 피해자의 모친과 연락해 신속히 가해자를 찾아 사과와 보상을 받고 아울러 가해자가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정은 기자 pje4545@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멍 숭숭' 상의만?… 걸그룹 멤버, 호텔 숙소서 '아슬아슬' - 머니S
- 불법도박에 사채 13억… 이진호, 연예인들에겐 10억 빌려 - 머니S
- '고양이상' 뉴진스 해린, 도발+고혹 매력 담긴 화보 공개 - 머니S
- 볼륨감+애플힙까지?… 전종서, 치명적 노출 '당당' - 머니S
- 서동주, 레깅스로 볼륨감 몸매 과시… '완벽 비율' - 머니S
- '노태우 일가 비자금' 의혹 눈덩이… 궁지 몰린 노소영 - 머니S
- 삼성 이재용, 파운드리 강조했는데… 美 테일러 공장 가동은 언제 - 머니S
- '초코파이' 다음은 '꼬북칩'... 오리온의 글로벌 K스낵 - 머니S
- 사진 요청하자 주먹 날아와…경찰 "제시 소환 검토" - 머니S
- 뉴진스 하니, 국감 자진출석… '따돌림 의혹' 입증할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