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귀염뽀짝 '애교 냥이' 셀카 속 키치한 네일아트 디자인
최근 아이유는 SNS에 "바이바이코랄"이라는 말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아이유는 공개한 사진으로 깜찍하고 키치한 분위기의 네일아트를 한 손톱을 자랑했는데요!
키치하다의 사전적 의미는 천박하고 저속한 모조품이라는 뜻이지만, 패션계에서는 장난스러우면서 화려한 스타일로 눈에 잘 띄고 개성이 강한 느낌을 표현하는 용어로 사용되고 있어요!
엄지 손톱에는 자세히 보면 IU라고 적혀있습니다. 엄지 손톱 외 다른 손톱들의 디자인도 영어 이니셜인 모습이에요!
투명한 바탕에 영어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의 디자인이 아이유의 자유분방한 듯한 분위기를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디자인입니다. 너무 많은 장식이 들어간 네일아트보다는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
평소 아이유는 투명색 손톱 강화제나 매니큐어로 깔끔하고 청결하게 연출해 주거나 손톱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것을 선호하는 듯해요.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어야 하는 직업이니만큼 스타일링 시 적절하게 네일아트를 활용하는 모습입니다. 급한 경우 네일팁을 붙여서 간단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패션마다 어울리는 네일팁을 활용해 준 모습입니다. 붉은색 립과 손톱이 포인트가 되어주었어요!
아이유의 스타일링을 참고해서 다양한 느낌의 네일아트로 패션을 완성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