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신규 컬러 '다크 체리(Dark Cherry)'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고급스럽고 따듯한 색감의 신규 컬러 '다크 체리(Dark Cherry)'를 출시하며 유모차와 액세서리의 컬러 옵션을 확장했다.
다크 체리(Dark Cherry) 컬러는 부가부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인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와 휴대용 유모차 '부가부 버터플라이'에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고급스럽고 따듯한 색감의 신규 컬러 ‘다크 체리(Dark Cherry)’를 출시하며 유모차와 액세서리의 컬러 옵션을 확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부가부의 다크 체리(Dark Cherry) 컬러는 깊은 레드(rich red) 톤으로, 고급스러움과 함께 따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담하고 눈길을 끄는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미 넘치는 외출 룩을 완성시켜준다.
다크 체리(Dark Cherry) 컬러는 부가부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인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와 휴대용 유모차 ‘부가부 버터플라이’에 출시된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한 손으로 유모차를 접을 수 있는 특허 받은 폴딩 메커니즘과 다양하고 여유로운 수납 시스템을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편안하도록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다크 체리 컬러가 추가되며 기존 8가지 색상의 썬 캐노피의 컬러 선택지를 넓혔다.
1초 폴딩으로 인기인 휴대용 유모차 부가부 버터플라이 또한 블랙, 스토미 블루, 포레스트 그린, 데저트 토프 기존 컬러 네 가지에서 다크 체리 색상이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다크 체리 컬러는 부가부의 다양한 액세서리에도 적용되어 겨울철 필수 아이템 ‘부가부 풋머프’, 여름용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부가부 듀얼 컴포트 시트라이너’로도 만나볼 수 있다.
부가부는 신규 컬러 다크 체리 제품을 출시하며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컬러 옵션의 폭을 넓혔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따듯한 색상의 부가부 다크 체리(Dark Cherry) 제품들은 부가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가정 양립 지원책 중 '육아휴직', 채용 공고에 가장 많이 언급돼…2위는?
- 다둥맘·육아베테랑 정주리도 '어질어질'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 김문수 "출산 전 남편도 육아휴직·출산휴가 쓸 수 있도록 개선"
- "저출산에 돈 쏟아 부었지만..." 초라한 '출산율' 성적표, 이유는?
- 분유 제조기, 품질·가격 편차 있어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