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해 여름 워터밤 페스티벌의 여신으로 자리 잡은 가수 권은비가 이번 여름에도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그녀의 피드에서 공개된 수영복 스타일링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코랄리크(CORALIQUE)의 브이넥 클래식 체크 모노키니 네이비다.
다양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무드가 더해진 이 모노키니는 이번 여름 휴양지 룩으로 제격이다.

권은비가 착용한 코랄리크의 브이넥 클래식 체크 모노키니는 휴양지와 해변에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더해져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브이넥 디자인이 목선을 길어 보이게 하며,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슬림한 핏이 돋보인다.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어 해변에서 더욱 눈에 띌 수 있는 스타일이다.
또한, 견고한 소재 덕분에 활동성이 뛰어나며, 물에 젖어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아 오래 입을 수 있다.
코랄리크의 브이넥 클래식 체크 모노키니는 S, M, L 세 가지 사이즈로 발매되었다.
가격은 105,000원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대에 속한다.

권은비처럼 클래식한 체크 모노키니를 스타일링할 때는 심플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네이비 컬러에 어울리는 화이트 스트랩 샌들이나 라탄 백을 더하면, 시원하고 세련된 해변룩이 완성된다.
또한, 큰 선글라스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워터밤에서 주목받고 싶은 이들에게 권은비의 모노키니 스타일링은 완벽한 영감이 될 것이다.
